본문 바로가기

찬양 ppt 자료/CCM (검정배경화면)

내 모습 이대로 Just As I Am PPT (제이어스) _ 검정색배경 / 가사

반응형


제이어스의 "내 모습 이대로" PPT 자료입니다.

 

 

첫번째 자료는 4:3 비율 화면입니다.
두번째 자료는 16:9 비율 화면입니다.

 

 

 

 

 

 

 

 

내 모습 이대로 Just As I Am (제이어스).pptx
0.06MB

 

내 모습 이대로 Just As I Am (제이어스) 16_9.pptx
0.05MB

 

 

 

 

 

 

내 모습 이대로

 

내 모습 이대로 사랑하시네

연약함 그대로 사랑하시네

나의 모든 발걸음 주가 아시나니

날 인도하소서

 

내 모습 이대로 사랑하시네

연약함 그대로 사랑하시네

나의 모든 발걸음 주가 아시나니

날 인도하소서

 

주의 날개 아래 거하는 것

주의 임재 안에 거하는 것

나의 가장 큰 소망 나의 가장 큰 은혜

주와 함께 동행하는 일

 

주의 날개 아래 거하는 것

주의 임재 안에 거하는 것

나의 가장 큰 소망 나의 가장 큰 은혜

주와 함께 동행하는 일

 


혹시 수정사항이 발견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