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ppt 자료/CCM (악보)

부르신 곳에서 PPT (마커스 /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_ 악보 PPT / 가사

반응형

 

 


마커스의 "부르신 곳에서" PPT 자료입니다.

첫번째 자료는 4:3 비율 화면입니다.
두번째 자료는 16:9 비율 화면입니다.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클릭해주세요 :)


 

PPT 부르신 곳에서 (마커스) 4_3.pptx
2.06MB

 

PPT 부르신 곳에서 (마커스) 16_9.pptx
2.05MB

 

 

 

 

 

 

 

부르신 곳에서


1.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2. 사랑과 진리의 한 줄기 빛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그 사랑을 느끼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 곳에서 예배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 곳에서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혹시 수정사항이 발견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