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ppt 자료/CCM (악보)

주는 나의 PPT (유상렬 /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_ 악보 PPT / 가사

반응형


유상렬의 "주는 나의"(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 PPT 자료입니다.

첫번째 자료는 4:3 비율 화면입니다.
두번째 자료는 16:9 비율 화면입니다.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클릭해주세요 :)


 

PPT 주는 나의 (유상렬) 4_3.pptx
1.51MB

 

PPT 주는 나의 (유상렬) 16_9.pptx
1.50MB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로다
나의 몸과 마음 주를 갈망하며
이제 내가 주께 고백하는 말

여호와는 나의 힘이요
여호와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생명의 피난처시니

주의 인자가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내 평생에 주를 찬양하며
주의 이름으로 내 손 들리라



혹시 수정사항이 발견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