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ppt 자료/CCM (악보)

그 이름 여호와 PPT (마커스워십 / 환란의 날에 나의 피난처시라) _ 악보 PPT / 가사

반응형


어노인팅의 "공감하시네" PPT 자료입니다.

첫번째 자료는 4:3 비율 화면입니다.
두번째 자료는 16:9 비율 화면입니다(WIDE 버전).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클릭해주세요 :)


 

PPT 그 이름 여호와 4_3.pptx
1.74MB

 

PPT 그 이름 여호와 16_9(WIDE).pptx
1.73MB

 

 

 

 

 

 

그 이름 여호와

환란의 날에 나의 피난처시라
환란의 날에 나의 도움이시라
이 하루 살아낼 믿음의 이름
만군의 주 여호와

시련의 날에 나의 산성이시라
시련의 날에 나의 구원이시라
이 하루 지켜낼 소망의 이름
만군의 주 여호와

나의 삶을 돌보며 나를 기억하시네
그가 자녀 삼은 자 두 손으로 지켜주시네

주 나와 함께 하네 삶의 등불 되신 나의 주
난 믿음으로 서네 살아계신 주와 영원히
주 나와 함께 하네 삶의 등불 되신 나의 주
난 믿음으로 서네 살아계신 주와 영원히



혹시 수정사항이 발견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