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ppt 자료/CCM (검정배경화면)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PPT (민호기, 이현임, 김요셉 /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_ 검정색배경 / 가사

반응형


민호기, 이현임, 김요셉의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PPT 자료입니다.

 

만들다 보니 욕심이 생겨서 링크를 도전해봤는데,

바로 1절 혹은 2절로 돌아가는 링크를 PPT 하단에 넣어봤습니다.

없는게 더 깔끔한 것 같기도 해서 그냥 네개 버전 모두 만들었습니다.

 

 

# 링크 없는 것!


 

1. 첫번째 자료는 4:3 비율 화면입니다.

2. 두번째 자료는 16:9 비율 화면입니다.

 

 

 

 

 

 

 

*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클릭해주세요 :)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4_3.pptx
0.05MB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16_9.pptx
0.05MB

 

 

 

 

 

 

# 링크 있는 것!


 

1. 첫번째 자료는 4:3 비율 화면입니다.

2. 두번째 자료는 16:9 비율 화면입니다.

 

 

 

 

 

 

 

*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클릭해주세요 :)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4_3 link.pptx
0.06MB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16_9 link.pptx
0.05MB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1.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나의 힘을 의지할 수 없으니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주께서 참 소망이 되심이라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전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2. 주의 길을 걸어가는 동안에
세상의 것 의지할 수 없으니
감사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주께서 참 기쁨이 되심이라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전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혹시 수정사항이 발견되시면

혹은 응원하고 싶으시면

혹은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