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추천

어플소개: 갓피플성경

반응형

제가 자주 사용하고 좋아하는 어플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 갓피플 성경 <<<

(앱스토어에서 '갓피플 성경'이라고 치시고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 가격: 3900

 

 

 

 

 

 

좋은 점이 뭔가? 라고 물으시면,

 

제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소개해주는 것으로 어느정도 대답이 될 것 같네요.

 

 

제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플 사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였습니다. 궁금한 게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하지만 이 외에도

 

1. 찬송가 가사를 보거나

2. 주기도문

3. 사도신경

4. 교독문

 

등을 제공하고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역본이 그리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역본을 필요로 하지 않으신다면, 아주 유용하실 거에요!

 

저도 특별하게 히브리어나 헬라어 역본을 보지 않는 경우는 보통 이 어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 개역개정, 2) 개역한글, 3) KJV(킹제임스버전) 은 무료로 제공되고,

2) 새번역, 2) 쉬운성경, 3) 우리말 성경, 4) NLT 는 유료로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번역본은 가끔 프로모션으로 무료 제공되기도 하니깐요 기회를 잘 잡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도 '우리말 성경' 역본 행사를 하고 있네요 ^^ 참고해 주세요! (~2020년 1월 30일까지)

>>> https://sns.godpeople.com/9993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