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각종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pdf 뷰어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방법

반응형

 

 

 

 

 

.pdf 파일의 뷰어인 어도비 리더를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한다. (아래 url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어도비 리더 공식 사이트입니다)

 

https://get.adobe.com/kr/reader/

 

모든 버전용 Adobe Acrobat Reader DC 설치

정보: Adobe Acrobat Reader DC는 PDF 문서를 안정적으로 보고, 인쇄하고, 주석을 달 수 있는 글로벌 표준의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이제 Adobe 문서 클라우드와 연결되어 컴퓨터 및 모바일 디바이스 모두에서 작업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양식 및 멀티미디어를 포함하여 모든 종류의 PDF 콘텐츠를 열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유일한 PDF 뷰어입니다. 이용약관: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Ad

get.adobe.com

 

2. 체크 박스를 확인해보시고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굳이 필요하지 않으시면, 체크박스를 모두 해제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3. "Acrobat Reader 다운로드"라는 버튼을 누르면 화면 하단에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실행'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해 줍니다.

 

혹시 internet exploer가 켜져 있어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뜨시면, 인터넷 창을 끄시고 '계속'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4. 다운로드가 끝나시면 '마침'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를 종료해주시면 됩니다.

 

 

5. 혹시 어도비 리더를 다운 받은 후,

.pdf 파일이 자동으로 어도비 리더로 실행되지 않으시면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