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ppt 자료/CCM (악보)

나는 예배자입니다 PPT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_ 악보 PPT / 가사

반응형

 


송세라 작사, 전종혁 작곡의 "나는 예배자입니다" PPT 자료입니다.

 

첫번째 자료는 4:3 비율 화면입니다.
두번째 자료는 16:9 비율 화면입니다.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클릭해주세요 :)


 

PPT 나는 예배자입니다 4_3.pptx
1.02MB

 

PPT 나는 예배자입니다 16_9.pptx
1.57MB

 

 

 

 

 

 

나는 예배자입니다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 곳에서 바로 이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혹시 수정사항이 발견되시면

혹은 응원하고 싶으시면

혹은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