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ppt 자료/CCM (검정배경화면)

사랑 중에 사랑 PPT (WELOVE / 지쳐 포기하고 싶을 때) _ 검정색배경 / 가사

반응형

 


WELOVE의 "사랑 중에 사랑" PPT 자료입니다.

 

첫번째 자료는 4:3 비율 화면입니다.
두번째 자료는 16:9 비율 화면입니다.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클릭해주세요 :)


 

사랑 중에 사랑 (WELOVE) 4_3.pptx
0.05MB

 

사랑 중에 사랑 (WELOVE) 16_9.pptx
0.05MB

 

 

 

 

 

 

 

사랑 중에 사랑

 

지쳐 포기하고 싶을 때

혼자 뒤쳐진 것만 같고

울 힘 조차 없을 때

세상의 소리가 들리네

사랑받을 자격 없다고

너는 할 수 없다고

 

예수 사랑 중에 사랑

오늘 우리 가운데 오셔

우릴 안아주시네

하늘의 소리가 들리네

나의 사랑하는 자들아

일어나 함께 가자

 

예수 십자가 무덤 지나 승리하셨네

예수 영원한 나의 사랑 날 사랑하시네

예수 십자가 무덤 지나 승리하셨네

예수 영원한 나의 사랑 날 사랑하시네

 

사랑 두려운 것 없네

사랑 날 자유케 하네

그 사랑 지금 우리 가운데

사랑 두려운 것 없네

사랑 날 자유케 하네

그 사랑 지금 우리 가운데

 

예수 십자가 무덤 지나 승리하셨네

예수 영원한 나의 사랑 날 사랑하시네

예수 십자가 무덤 지나 승리하셨네

예수 영원한 나의 사랑 날 사랑하시네

 

 

혹시 수정사항이 발견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