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ppt 자료/CCM (악보)

나의 피난처 예수 PPT _ 악보 PPT / 가사

반응형


"나의 피난처 예수" PPT 자료입니다.

 

첫번째 자료는 4:3 비율 화면입니다.
두번째 자료는 16:9 비율 화면입니다.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클릭해주세요 :)


 

PPT 나의 피난처 예수 4_3.pptx
0.89MB

 

PPT 나의 피난처 예수 16_9.pptx
0.88MB

 

 

 

 

 

 

나의 피난처 예수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의 가는 길에 거센 바람 몰아쳐와도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

세상 어떤 것도 나의 사랑 끊을 수 없네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

 

아바 아버지 나를 사랑하시니

나의 모든 것 주께 드려요

아바 아버지 내가 여기있으니

주님 영광 위하여 써주세요

주님 교회 위하여 써주세요

주님 나라 위하여 써주세요

 


혹시 수정사항이 발견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