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ppt 자료/CCM (악보)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PPT _ 악보 PPT / 가사

반응형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PPT 자료입니다.

첫번째 자료는 4:3 비율 화면입니다.
두번째 자료는 16:9 비율 화면입니다(WIDE 버전).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클릭해주세요 :)


 

PPT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4_3.pptx
1.55MB

 

PPT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16_9.pptx
1.54MB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1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가지려 했던 세상 일들
이젠 모두 다 해로 여기고
주님을 위해 다 버리네

내 안에 가장 귀한 것
주님을 앎이라
모든 것 되시며 의와 기쁨 되신 주
사랑합니다.

2 부활의 능력 체험하면서
주의 고난에 동참하고
주의 죽으심 본을 받아서
그의 생명에 참예하네

내 안에 가장 귀한 것
주님을 앎이라
모든 것 되시며 의와 기쁨 되신 주
사랑합니다.

 


혹시 수정사항이 발견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