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ppt 자료/CCM (악보)

나의 예배를 받으소서 PPT (어노인팅 / 오 주님 당신은 내 삶) _ 악보 PPT / 가사

반응형


어노인팅의 "나의 예배를 받으소서" PPT 자료입니다.

첫번째 자료는 4:3 비율 화면입니다.
두번째 자료는 16:9 비율 화면입니다(WIDE 버전).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클릭해주세요 :)


 

PPT 나의 예배를 받으소서 4_3.pptx
1.65MB

 

PPT 나의 예배를 받으소서 16_9.pptx
1.64MB

 

 

 

 

 

 

나의 예배를 받으소서

 

오 주님 당신은 내 삶 구석구석까지
감찰하시며 나를 응원하시는 분
내 길을 밝혀서 영원한 생명의 길로
인도하시며 나를 격려하시는 분

크고 작은 갈등을 겪곤 하지만
항상 결국 당신을 선택합니다

나의 유일한 고백의 대상은
오직 아름다움 당신 뿐입니다
나의 유일한 고백의 대상은
오직 아름다움 당신 뿐입니다

나의 예배를 받으소서 홀로 영광을 받으소서
주여 나의 주여

 


혹시 수정사항이 발견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