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ppt 자료/CCM (악보)

부족함 없네 PPT (주님의 그 모든 것이 / 나의 공급자) _ 악보 PPT / 가사

반응형


"부족함 없네"(주님의 그 모든 것이) PPT 자료입니다.

첫번째 자료는 4:3 비율 화면입니다.
두번째 자료는 16:9 비율 화면입니다(WIDE 버전).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클릭해주세요 :)


 

PPT 부족함 없네 (주님의 그 모든 것이) 4_3.pptx
1.77MB

 

PPT 부족함 없네 (주님의 그 모든 것이) 16_9 (WIDE).pptx
1.76MB

 

 

 

 

 

 

부족함 없네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내 삶을 가득 채우네
내 모든 갈증과 필요 주 사랑으로 만족시키니
부족함 없네

나의 공급자 또 내 생명 놀라우신 하나님
주 나의 상급 삶의 이유 놀라우신 하나님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내 삶을 가득 채우네
내 모든 갈증과 필요 주 사랑으로 만족시키니
부족함 없네

내 죄 위하여 대속하신 놀라우신 하나님
다시 오실 왕 나의 모든 것 놀라우신 하나님

내가 원하는 모든 것보다
부족함 없는 나의 주님
내가 말하고 아는 것보다
더욱 더 놀라우신

주님의 그 모든 것이 내 삶을 가득 채우네
내 모든 갈증과 필요 주 사랑으로 만족시키니
부족함 없네

 


혹시 수정사항이 발견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