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ppt 자료/CCM (악보)

나의 하나님 PPT (이유정 / 나의 하나님 나의 구원자 주여) _ 악보 PPT / 가사

반응형


이유정의 "나의 하나님" PPT 자료입니다.

첫번째 자료는 4:3 비율 화면입니다.
두번째 자료는 16:9 비율 화면입니다(WIDE 버전).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클릭해주세요 :)


 

PPT 나의 하나님 4_3.pptx
1.72MB

 

 

PPT 나의 하나님 16_9 (WIDE).pptx
1.71MB

 

 

 

 

 

 

나의 하나님

1 나의 하나님 나의 구원자 주여
내 모든 생각 주관하소서
나의 전부를 주께 드리기 원해
내게 오셔서 깨우쳐주소서

전능하신 주 유일하신 주
나의 입술로 주 찬양합니다
영원하신 주 살아계신 하나님
나의 영으로 주 경배합니다

2 나의 하나님 나의 피난처 주여
내 모든 생활 주관하소서
나의 영으로 주께 드리기 원해
나의 마음을 열어주소서

전능하신 주 유일하신 주
나의 입술로 주 찬양합니다
영원하신 주 살아계신 하나님
나의 영으로 주 경배합니다

 


혹시 수정사항이 발견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