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과 저것들/예능

카피추 노래 모음 4 / 보고싶다, 선릉역으로, 달려있는 하니, 도대체 메칸더, 곽철용의 숲 - 가사있어요:)

반응형

 

 

 

 

 

유병재가 진행하는 창조의 밤 1편 영상에 수록된 곡들을

모아보았습니다 :)

 

영상은 맨 아래에 링크를 걸어놓았으니 참고해주세요~

 

즐겁게 보세요!

 

 

 

 

 

# 노래 1

" 보고 싶다고 다 볼 수 있다면 이별 없는 세상이겠죠 (보고싶다)"


아무리 기다려봐라 오나
아무리 통곡해봐야 걘 안와

 

보고 싶다는 말은 하지 마
울고 싶을 땐 그냥 울자~~ 워우워어 ~~어흐어

 

미칠 듯 사랑했던 기억넘어 저편으로 워우 워
우리 함께 떠나자

 

죽을만큼 이라곤 볼 순 없지만

 

 

 

 

 

 

# 노래 2

"선릉역으로"


내가 선릉역으로 오랬잖아
왜 신림역으로 가고 있어 넌 정말 길치

 

왜 퇴근 시간에 약속 잡아가지고
가지도 못하고 오지도 못하고
오늘 미세먼지가 한 가득

 

내가 너라면 택시타겠어
내가 너라면 지하철 타겠어
택시나 지하철이나
빨리타고 얼른 내가

선릉역으로 오랬자나
왜 신림역으로 가고 있어 넌 정말 길치

 

 

 

 

 

 

 

 

 

 

# 노래 3

"달려있는 하니"


난 있자나
넌 없자나
달려있는 것은 남자 ;;

 

 

 

 

# 노래 4

" 도대체 메칸더"


메칸더 메칸더
옆로 세 칸 더
뒤로 두 칸 더
오른쪽으로 한 칸 더
랄라랄라 랄랄랄라

너 똥밟았다! (??!!@!@#@!!)

 

 

 

 

# 노래 5

"곽철용의 숲"


하늘에 날린 아드레날린
한방에 날린 내 전재산 날린
묻고 더블로 가서 날린
그땐 내가 깡패가 되는 거야

 

육감의 교감으로 한 끗인데 오억을 태워
그땐 내가 깡패가 되는 거야

 

마포대교는 뚫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