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과 저것들/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매력쟁이 도연우 짤 모음 2 / 송해 외 1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연우 어린이 관련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

귀여운 짤들이 너무 많아서

 

한 번 더 다른 짤들을 모아보았습니다 꺄

 

너무 귀여워서 이 짤들을 보시고 모두 그의 팬이 되시길 바라요

 

 

 

 

 

 

 

"할아버지는 몇살이에요?"


전국 노래자랑으로 유명하신 송해 아저씨!

도연우 어린이가 송해 아저씨 앞에서 노래를 부를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긴장하는 듯 싶더니 역시 무대를 씹어먹엇어요 > o <

 

 

 

 

 

송해 선생님께 일대일 코칭도 받고 (하트코칭)

 

 

 

 

 

 

그리고 송해 선생님이 연우에게 나이를 물어보는데요 ...

연우도 송해 선생님의 나이가 궁금했나봅니다 ㅋㅋㅋㅋ

 

할아버지는 몇살이세요?

 

 

 

 

아빠 당황 ;; 송해 당황 ;;

 

 

 

 

 

 

 

 

 

 

 

"같이 간 건 아빠,  사준 건 엄마"


할아버지와 나드리 나온 연우.

할아버지가 연우에게 아빠가 좋은지 엄마가 좋은지 물어보는데요...

(어른들은 꼭 이런걸 물어보시더라구여...

나도 나중에 아가들한테 이런걸 물어보게 될까요?...)

 

 

 

 

 

처음에는 둘 다 좋다고 한 연우.

하지만 일등과 이등을 고르라고 한 할아버지의 제안에 역시나!

 

 

 

 

 

 

 

이에 할아버지가 반문합니다!

"엄마는 사주는 것도 없자나..."

 

 

 

역시 애들은 모든 걸 알고 있어요...

어리다고 무시하면 안됨

 

도경완 장윤정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엔 도연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