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과 저것들/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매력쟁이 도연우 짤 모음 / 치킨먹고 싶다 아잉아잉 외 3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너무나도 귀여운 아이들이 많이 출연하지만,

 

요즘 도연우 어린이가 너무 귀여워서 짤을 모아보았습니다!

 

마음도 너무 예쁘고 순수하고 말도 너무 예쁘게 해요 ㅠㅠ

 

이런 아들을 둔 도경환 장윤정 부부가 너무 부럽기도 하네여

 

 

 

 

 

 

" 치킨 먹고 싶다 아잉아잉"


저녁시간이 되어, 연우가 춤을 추며 불렀던 노래

치킨먹고 싶어 아잉아잉 (계속 귀에 맴돌아서 하루종일 따라부르게 됨 ;;)

 

 

 

 

 

 

 

 

 

 

 

" 쫌 무거운게 있어 "


 

갑자기 엄마 주머니를 뒤적뒤적

 

 

 

 

의미심장한 미소를 띄며 하나~ 둘~ 셋!

 

 

 

 

 

 

 

" 엄마를 위한 이벤트 "


집에 들어온 엄마 장윤정.. 무언가를 보고 빵터진다?!

 

 

 

 

바로 연우의 깜짝이벤트 ㅋㅋㅋㅋㅋㅋ (엄마 감동 ㅠㅠ)

 

 

 

 

" 남자는 참는 동물이야 "


 

잼잼이와 심부름을 가게 된 연우

셔츠 한개밖게 걸치지 않은 연우에게 잼잼이가 물어본다. 오빠 안추워?

 

 

 

남자는 참는 동물이야! 오빠는 괜찮아!

ㅋㅋㅋㅋ 남자연우 ㅠㅠ 너무나 귀엽습니다 ㅠㅠ

 

 

 


도연우 어린이 사랑해주세여 ㅋㅋㅋ

( ** 아무 사이 아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