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과 저것들/예능

카피추 노래 모음 / 카피추 뜻 / 카피추 본명

반응형

 

 

#

 

1. '카피추'의 본명?

 


 

 

카피추의 본명은 '추대엽' (Dae Youp Choo)입니다.

 

 

 

 ◆ 직업 

 개그맨

 ◆ 출생 

 1978년 10월 20일

 ◆ 신체

 184cm, 74kg

 ◆ 학력

호원대학교, 관광경영학 학사

 ◆ 데뷔

 2002년 MBC 13기 공채 개그맨

 

 

 

 

 

 

 

 

 

#

 

2. '카피추'의 뜻?

 


 

 

 

금방 '피카추'가 떠오르는 그의 이름은,

 

카 (가능할 가)

피 (피할    피)

추 (추할    추)

 

 

"가능하면 추한 것은 피한다" 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고 하네요.

 

 

 

 

 

 

 

 

'카피추'가 유병재 유투브 채널에서 한 노래가 정말 대박이에요 ㅋㅋ

 

표절인가? 아닌가? 그 기준을 오고가는데,

 

엄청난 아이디어로 노래를 재치있게 개사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재미있게 들었던 노래 몇개 소개해드릴게요 ㅋㅋㅋ

 

 

 

 

 

 

#

 

1. '카피추'의 노래?

 


 

 

 

 

 

 

      1) 도대체 메칸더

 

메칸더 메칸더

옆로 세 칸 더

뒤로 두 칸 더

오른쪽으로 한 칸 더

랄라랄라 랄랄랄라

 

너 똥밟았다!   (??!!@!@#@!!)

 

 

 

 

 

 

 

      2) 아기상어라지만

 

아기 상어한테 물려도 아파요

아빠 상어한테 물리면 죽어요

허이허이

상어다 뚜르르 뚜르르르

도망쳐 뚜르르 뚜르르르

작살로 뚜르르 뚜르르르

잡아라 뚜르르 뚜르르르

뚜르르 뚜르르 뚜르르

뚜르르 뚜르르 뚜르르

잡아라 뚜르르 뚜르르 뚜르르

뚜르르 잡아라 뚜르르

잡았다 오예

 

 

 

 

 

 

 

 

      3) 곽철용의 숲

 

 

하늘에 날린 아드레날린

한방에 날린 내 전재산 날린

묻고 더블로 가서 날린

그땐 내가 깡패가 되는 거야

 

육감의 교감으로 한 끗인데 오억을 태워

그땐 내가 깡패가 되는 거야

 

마포대교는 뚫렸다

 

 

 

 

 

 

 

      4) 만나면 좋은 친구?

 

둥 두둥 둥둥

만나면 좋은 친구를

만난 적이 없습니다

 

 

 

 

 

 

 

      5) 위 아래 뒤에 옆에 앞에

 

위 아래 위 위 아래

위 아래 위 위 아래

위 아래 허파 뒤에

십이지장 지나 콩팥 대각선

쓸개에서 용종 발견

다행히 양성 제거했네

어어어어어 Yea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