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과 저것들/예능

카피추 노래 모음 2 / 아모르게따 선릉쯤와서 그냥 웃지요(효영이) 가사있어요 :-)

반응형

 

˙˙

 

 

 

 

 

카피추 노래가 계속 출시가 되고 있는데,

 

너무 개성있고 재미있는 노래가 많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새로 듣게 된 곡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

 

 

 

 

 

 

 

 

# 노래 1

" 아모르게따 "


산다는 게 다 그렇고 그렇지
누구나 다 그렇지
나이는 40대 후반
마음은 30대 중반
가슴이 뛰는 걸 보면 부정맥


연애는 수지랑 결혼은 은미랑
가슴이 뛰는대로 가면 이혼해
이제는 왔다갔다 양다리여 안녕
어차피 한 명이랑 살아야 돼
알아들어 알아들어 어어어


(EDM 구간) 어 어 어 어 어 어 어허 어이
어허허 얽 얽 얽 어으어ㅇ어어어


아모르게따 즐기자즐기자
아모르게따 흔들어흔들어
아모르게따 살리고 살리고
난 카사노바야

 

 

 

 

# 노래 2

" 선릉쯤와서 "


내가 선릉쯤와서
전화하랬잖아
왜 신림지나서
전화하는 거야

넌 정말 건망증

 

내가 너라면 노선표 봤을 거야
내가 너라면 얼릉 거기서 지금!
내렸을 거야
시간없으니까 얼른 내려

 

내가 선릉쯤와서
전화하랬잖아
왜 신림지나서
전화나는 거야
넌 정말 건망증

 

 

 

 

# 노래 3

" 그냥 웃지요"


 

여보세요 효영이 전화 아닌가요
맞아요 효영이 지금 씻어요
어... 아 아....하이고
으음 하이고 이거 가만있어봐
너 누구냐
효영아 아니지 지금
상상하는 거 아니지
너 그냥 발 씻는거지 그렇지
수화기 너머로 들리는 효영이 목소리
오빠 그냥 끊어 미친 사람이야 아아아
큭 캭 학 학 학 학 학 학 칵 학 칵
중대장님 탱크 한 대만 주세요
윤일병 왜그래
큭 캭 학 학 학 학 학 학 칵 학 칵
미친놈이 어떻게 하는지 봐라

 

 

 

 

 

 

 

 

 

# 그 외

(광고용인거 같아요 ㅋㅋ 스마일클럽..)


이 노래가 스마일 클럽에서 나온다면

 

이 노래가 스마일 클럽에서 나온다면
어서 가입해요 혜택 쏟아질거야
이 노래가 스마일 클럽에서 나온다면
첫 가입 시 한 달은 무료일거야
삼만원 연회비에 삼만 오천원 적립금 옥션 캐시백
이 노래가 흘러 내게 닿는다면
이미 가입했을거야 스마일 클럽

흥부랑 놀부랑 사이좋게 기가 막혀

 

홍보가 기가막혀 홍보가 기가막혀
홍보가 기가막혀 홍보가 기가막혀
혜택이 기가막혀
흥부가 가입해도 삼만원연회비로

매년 삼만 오천원의 옥션 캐쉬백
혜택이 기가막혀
놀부가 가입해도 삼만원연회비로

매년 삼만 오천원의 옥션 캐쉬백
으아아아
아이고 성님 동상도 가입할라요
으어어어
어느 곳으로 가면 가입할 수가 있어요
아따 이놈아 너는 어떻게 스마일 클럽을 몰러
혜택이 기가막혀
혜택이 기가막혀
스마일 클럽이 기가막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