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과 저것들/예능

카피추 노래 모음 3 / 살다가 유조건 짜증송 치키치키차카차카차칸며느리

반응형

 

 

 

카피추 노래 모음 3탄입니다.

 

이름만 듣고 유병재가 현웃 터진 '치키치키차카차카차칸며느리' 곡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ㅋㅋㅋ

 

 

 

즐겁게 보세요 :)

 

 

 

 

 

 

# 노래 1

"내가 살다 살다가 별일이 다 생겼네"


살다가 살다가 한 3년 살다가 나왔어요
나로 인해 큰 형님은 십년 더 삽니다


불다가 불다가 불다가 싹 다 불었어요
정 힘들면 사식이라도 내 넣어줄게요


청송에서 한 3년 살다가

 

 

 

 

# 노래 2

"유조건"


내가 필요할 땐 어디갔었어
낮에는 알바 밤에는 잠수탔었어
원투쓰리포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딱 여기까지야

 

Hey!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 여자 만날거야

 

나마쓰떼

 

 

 

 

 

 

# 노래 3

"짜증송"


짜증날 땐 짜장면
우울할 땐 울면
복잡할 땐 볶음밥


팔딱팔딱 팔보채
썰렁할 땐 설렁탕
알쏭달쏭 알탕
헷갈릴 땐 해물탕


탕탕탕탕 탕수육

 

 

 

 

# 노래 4

치키치키차카차카차칸며느리


치키치키차카차카
조고조고 조
아니 그거 말고 옆에 있는
조고조고 조
아니 그거 내려놓고 위에 있는
조고조고 조
아니 그거 왜 가져오니
그 갖다 놓고 옆에 있는
조고조고 조

 

허우 그럼 그냥 어머니가 하세요 그럼
뭐가 어째

 

 

 

 

 

반응형